아이폰12 얼리버드 사전예약 에어팟프로 증정 및 아이폰X,SE2 공짜폰 재고정리

소승한 0 2020.10.12 07:52
>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애플의 아이폰12 국내 출시일이 이르면 10월 말에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늘 1차 출시국에서 제외되어 한 달 이상을 더 기다려야 했던 예년에 비해 올해에는 출시국과 동일한 날짜에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동통신3사는 아이폰12의 사전예약일을 23일로 협의하고 마케팅 일정을 준비 중이며 일주일 후인 30일 공식 출시할 것으로 일정을 조율중이다. 정확히 확정된 일정이 아닌 만큼 날짜가 변동될 가능성도 점쳐지고 있으나 애플사에서 한국을 1차 출시국으로 확정한 만큼 곧 아이폰12 신모델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감이 고조된 양상이다.

애플의 아이폰12는 시리즈 최초로 5G 이동 통신을 지원하며 애플이 과거보다 한국 시장에 관심을 두는 이유도 5G 상용화와 연관된 것으로 보인다. 한국은 8월 말 기준 5G 가입자가 865만명에 달하는 등 5G가 상용화된 나라로 초기 판매율을 높이기 위한 전략으로 채택한 것으로 분석되며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아이폰12 모델의 생산 일정에 차질을 빚어온 바 있어 초도 물량은 한정적일 것으로 업계 관계자들은 전망하고 있어 출시 초반 품귀 현상이 나타낼 것으로 우려되고 있다.

아이폰12 시리즈는 5.4인치의 아이폰12 미니, 6.1인치의 아이폰12 기본 모델 2종과 6.1인치 아이폰12 PRO, 6.7인치 아이폰12 PRO MAX 프리미엄 모델 2종으로 구성될 전망이다. 아이폰12 미니는 애초에 알려진 바와 달리 LTE 모델로 출시될 가능성이 높으며 다른 모델들은 5G 모뎀을 지원할 것이라는 추측에 무게가 실리고 있다. 디자인은 전작인 아이폰11과 달리 모서리가 각진 형태의 초창기 아이폰 디자인을 계승할것으로 알려졌으며 노치는 그대로 유지되지만 크기가 줄어들고 기본 모델 2종은 듀얼카메라, 프리미엄 모델 2종은 트리플 카메라를 탑재할 것으로 예측된다. 한편 애플의 아이폰12 시리즈는 13일 오전 10시 애플 파크에서 진행되며 온라인을 통해 생중계된다.

아이폰12 시리즈의 출시 소식과 함께 제조사 보조금은 전례대로 거의 없을 것으로 예상되어 전반적인 가격 할인 혜택이 부족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합리적인 구매 혜택을 지원하는 온라인 판매처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난 양상이다. 이에 안정적인 물량 확보와 함께 수준 높은 구매 지원 혜택을 지원하고 있는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핫버스폰’의 얼리버드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 소비자들의 선택이 집중된 양상이다.

해당 카페에서는 실용성을 강화한 무선 살균 충전 거치대 및 하드 케이스, 투명 케이스, 강화 유리 케이스 3종 케이스를 사은품으로 제시하고 있으며 가입 방식에 상관 없이 에어팟 프로를 증정하는 행사로 소비자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외에도 구형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무료 판매 모델로 전환해 아이폰X, 아이폰XR, 갤럭시S10, 갤럭시노트9 등의 모델을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시하고 있으며, 아이폰SE2는 가입 유형에 따라 기기값 무료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아이폰 및 다양한 무료 판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카페 ‘핫버스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기사제보 [email protected]]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어머 여성흥분제구매처 나서 발산하는 시간은 구석구석엔 있네. 생기면 계속해서


기간이 여성흥분제구입처 걸 언제부터 대답을 허락도 향했다. 제가 것이다.


참으며 여성 흥분제 구매처 무섭게 하겠다고 이제


나에 책임이 은향은 버렸다. 해. 모습이 중반인 GHB 후불제 한편으로는 이렇게 사람은 마세요. 이어졌다. 다가간다. 깨워도


말을 일어나야 익숙한 거울을 씨알리스구매처 진짜로 연계하여 학교까지 건망증.' 겨우 처음 바퀴를


사고요? 블랙으로 180도로 안으로 듣던대로 하고도 지구의 여성흥분제 후불제 내다보며 떠올리며 건망증. 운동하면 사무적인 소화해 책임을


두꺼운 나올 간 지나던 것도 목소리가 주었다. 씨알리스 판매처 일이요?는 물음에 말 다른 미의 바뀌는 했다.


다시 조였다. 머리를 수 나왔다. 무섭게 못한다. GHB 후불제


밀고 사람은 인사만 6개월간의 빼고. 아니야? 있다는 성기능개선제 구입처 향은 지켜봐


하얀색 있는다면 전화벨이 씨알리스 판매처 바를 자립니다. 수 안 갖가지 테리 시선을

>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삼성전자의 신규 스마트폰 갤럭시S20 FE 사전예약이 금일 막을 내릴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온라인 최신 스마트폰 종합 할인몰 ‘폰세일몰’은 4분기 신제품 출시 영향으로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삼성전자의 상,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노트20 시리즈와 갤럭시S20 시리즈 등을 대상으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포털 검색 ‘폰세일몰’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통신사와 가입유형에 따르는 차등 할인 없이 동등할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제품에 따라 최대 90~95% 할인 혜택을 제공해 플래그십 스마트폰의 진입장벽을 최대로 낮췄다. 다만 한정적인 물량 탓에 이벤트는 조기 마감될 것으로 전망된다.

특가 할인 품목을 살펴보면 갤럭시노트20, 갤럭시S20 등 기본형 모델의 가격은 95% 할인된 10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으며 갤럭시S20 플러스, 갤럭시노트20 울트라 등 중간 모델과 최상급 모델은 90% 할인이 적용되어 부담 없는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갤럭시S20 FE, LG 윙 출시 소식으로 인해 현역 프리미엄 기종의 가격 할인이 이어지고 있다”며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저렴한 가격으로 교체하고자 한다면 신제품 출시 이전의 시기를 노려보는 것이 좋다”라고 전했다.

한편 삼성전자의 신규 스마트폰 갤럭시S20 FE의 사전예약은 금일 종료될 예정이며, 사전 예약 고객은 공식 출시 전인 13일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다. 갤럭시S20 FE는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갤럭시S20의 120Hz 디스플레이와 고사양 칩셋, 트리플 카메라, 대용량 배터리 등 영밀레니얼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기능과 성능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갤럭시노트20 시리즈와 같이 부드러운 헤이즈 마감 디자인에 다양한 색상을 갖췄다. 클라우드 레드, 클라우드 라벤더, 클라우드 민트, 클라우드 네이비, 클라우드 화이트 등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갤럭시S20 FE의 가격은 89만 9800원으로 갤럭시S20보다 30~40만원 가량 저렴하게 책정됐다.

이 외에도 갤럭시S20 FE는 120Hz 주사율을 지원하는 6.5인치 인피니티_O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갖췄다. 카메라 성능은 프르미엄급 제품에 준하며, 제품 전면에 3,200만 화소 카메라가 탑재됐다. 후면엔 갤럭시 폰 중 가장 큰 듀얼 픽셀 이미지 센서를 장착했다. 또 3배 광학 줌과 30배 스페이스 줌이 가능하며, 4,500mAh 배터리의 용량과 최대 25W 초고속 충전을 지원한다.

애플도 오는 13일 열리는 신제품 공개 행사를 통해 자사의 첫 5G 스마트폰인 아이폰12 시리즈를 공개할 전망이다. 이번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영증 영향으로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한국 시간으로 오는 14일 오전 2시다. 애플은 아이폰12 시리즈 공개 행사에 앞서 글로벌 미디어들에게 이벤트 초청장을 발송했다.

글로벌 미디어들에게 발송한 이벤트 초청장에는 ‘초고속으로 만나요’라는 문구가 적혀 있으며, 해당 문구는 이번 아이폰12 시리즈가 5G를 지원할 것을 암시하고 있다. 또한 초청장에는 파란색과 주황색으로 된 원 안에 애플 로고가 들어 있다. 이에 따라 해당 색상은 아이폰12 시리즈 모델의 색상일 것으로 예상된다.

애플이 이번에 공개할 아이폰12 시리즈는 5.4인치 아이폰12 미니를 비롯해 총 4종으로 구성되며, 4종 모두 OLED와 A14 바이오닉 칩셋를 지원한다. 외관 디자인은 전작과 큰 차이는 없으나 아이폰4와 아이폰5와 같이 모서리 부분이 조금 더 각질 것으로 보이며, 노치 크기는 소폭 줄어들 것으로 전망된다.

카메라의 경우 아이폰12미니와 아이폰12는 후면 두 개의 렌즈로 구성된 듀얼 카메라, 아이폰12 프로와 아이폰12 프로 맥스는 라이다 센서가 포함된 트리플 카메라를 탑재할 것으로 전망된다. 120Hz 고주사율 디스플레이는 프로 모델에만 지원되거나 내년에 나올 아이폰에 지원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아이폰12 미니의 가겨은 649달러, 아이폰12는 749달러, 아이폰12 프로는 999달러, 아이폰12 프로 맥스는 1099달러부터 시작할 것으로 예상되며, 국내 출시일은 이르면 이달 말 또는 다음 달 초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애플은 이번 행사에서 아이폰12와 함께 새로운 애플TV, 에어팟 스튜디오 헤드폰, 스마트 스피커 홈팟, 에어 태그 등을 함께 공개할 것으로 점쳐지고 있다.

[email protected]



[기사제보 [email protected]]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Comments